장난스런 키스 Fall in Love at First Kiss 혹시…널 좋아하지 않을 방법이 있을까? 감독 프랭키 첸 | 왕대륙 | 임윤
세계경제/영화

장난스런 키스 Fall in Love at First Kiss 혹시…널 좋아하지 않을 방법이 있을까? 감독 프랭키 첸 | 왕대륙 | 임윤

by cryptocluelab 2019. 5. 15.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그린 영화.

 

왕대륙. 장즈수 역. 까칠한 완벽남

쿨하고 싸가지 없는 천재 캐릭터이다. 대학 입시 때 졸면서 시험을 봤음에도 불구하고 1등을 하는 터무니 없는 킹왕짱 이다. 딸을 엄청나게 원하던 엄마가 아들이 태어나자 실망하여 어린시절 내내 '여장'을 시킨 안좋은 과거로 여자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 여자에겐 항상 쌀쌀맞게 대한다.

 

 

상당히 남의 마음을 잘 생각 안하는 성격이라서 위안샹친의 첫 고백마저도 쌀쌀맞게 거절했다. 심지어 얼굴이 잘생긴 탓에 거의 모든 여자들이 장즈수를 마음에 두고 있다. 장즈수의 집안은 부자로 나온다. 위안샹친의 마음을 거절하고 나중에는 그녀의 마음을 받아들이고 사랑해주지만 사실, 여기선 숨겨진 부분들이 나온다.



 

위안샹친이 장즈수의 집안으로 들어오게 될 때, 위안샹친이 공부하겠다며 장즈수에게 공부를 배우게 되는데 장즈수는 아마 이때부터 점점 마음이 갔던 것으로 보인다. 나중에는 더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쉽지 않은 이들의 짝사랑 연대기는 길고 긴 시간을 거쳐 한번에 확 와닿는 내용이다.

 

 린윈. 위안샹친 역. 장즈수를 짝사랑한다



식당을 운영하는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다. 머리가 지독하게 나빠서 성적순으로 반을 가르는 고등학교에서 3년 내내 꼴찌인 F반 신세를 면치못했으나 입학식때 신입생 대표로 연설을 하는 장즈수의 모습을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되어 내내 그 생각만 하는 다소 풋풋한 짝사랑을 하는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다.

 

 

장즈수에게 용기내서 고백했으나 처참하게 퇴짜를 맞고 새로 지은 집이 부실시공으로 인해 진도 2.0의 약진에 붕괴되는 어이없는 상황을 맞닥뜨리게 된다. 그런 인연으로 장즈수 일가에 신세를 지게 되면서 장즈수의 트라우마를 알게 되고 점차 장즈수와의 거리도 가까워진다.



 

중간에 여러번 포기할뻔하지만 결국 그 엄청난 근성으로 나중에는 장즈수의 아내가 된다.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이 영화의 원작은 타다 카오루가 별책 마가렛에 1990년부터 1999년까지 그린 순정만화이다. 자신을 찬 상대와 같은 집에서 살게 된 불운, 자신이 짝사랑하는 상대와 같은 집에서 살게 된 행운, 그리고 그런 상황 속에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영화이다.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