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 가볼만한 곳 추천
생활꿀팁/여행 정보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 가볼만한 곳 추천

by cryptocluelab 2018. 11. 13.

요즘 주변에 한 명쯤은 다낭을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낭은 한국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고 합니다. 요근래 몇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실제로 공항에는 한국인 밖에 없을 정도로 매우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자주 가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 가볼만한 곳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나힐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있는 곳입니다. 가장 높이 올라가는 케이블카로,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된 곳이라고 합니다. 케이블카에서 보는 전경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요금은 성인 600,000동, 어린이는 (100~130cm) 500,000 (100cm 미만 무료) 라고 합니다. 특히 거리가 있기 때문에 오토바이 보다는 택시를 이용하는 편이 좋다고 합니다. 동화에 나올법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최고의 휴양지가 될듯 합니다.



오행산


다낭 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산으로 나무와 흙, 금속, 불, 물을 모티브로 하여 5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오행산(마블 마운틴)이라고 합니다. 요금은 수산 15,000동, 엘리베이터편도 15,000동, 암부 동굴 15,000동입니다. 특히 호이안과 다낭 사이에 있기 때문에 오토바이를 타고 가기 좋습니다. 다만, 별도의 주차료가 있다고 합니다. 한적하면서도 다낭 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산과 5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는 오행산을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행산을 추천드립니다.



한시장


다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재래시장으로, 약 600여개의 상점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물건들을 취급하고 바가지가 비교적 없어서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시장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한강교와 용교 사이에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상점들이 갖추어져 있어 한시장에 가면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매우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행을 가게되면 바가지를 엄청 긁어서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는 여행이 되기도 하지만, 한시장은 비교적 바가지가 없다고 하니,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흥부엉 거리


다낭의 중심으로 다낭에서 가장 활기가 넘친다는 거리입니다. 다낭 대성당과 한 시장, 꼰 시장등이 이 거리에 모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흥부엉 거리는 말 그대로 거리이기 때문에 길 거리에서 다양한 물품, 여러색의 건물들, 사람들, 문화를 동시에 경험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다낭의 시장들이 이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하니, 이 곳으로만 가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다고 합니다. 다낭에서는 가장 활기가 넘치는 거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많은 문화들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시장도 갈겸, 흥부엉 거리도 지나칠 수 없는 곳입니다.



까오다이 사원


유교, 불교, 카톨릭, 이슬람교, 토속신앙까지 다양한 종교들이 혼합이 되어서 매우 독특한 까오다이라고 합니다. 다낭에서는 사원을 볼 수가 있는데, 처음에는 낯설수도 있고 친숙하게 느껴질지도 모르는 곳입니다. 굉장히 넓은 곳이며, 종교를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항상 이곳으로 온다고 합니다. 종교가 있는 사람들은 이곳이 매우 친숙할지도 모르고, 종교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이곳이 매우 낯설 수 있으니, 그 점은 감안하시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까오다이 사원도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아시아 파크


해가 지고 밤이 오면 더 아름다워 지는 곳으로 유명한 아시아 파크입니다. 마치 빛의 축제에 온 거 같은 매우 아름다운 밤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특히 대관람차 썬힐이 굉장히 아름답다고 합니다. 요금은 성인 200,000동입니다. 롯데마트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가 지고 밤이 찾아오면 아시아 파크는 더 밝게 빛납니다. 알록달록한 색을 내뿜고 있으며, 밤에는 어느 다른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다양한 추억들을 만들고 갈 수 있는 곳이니, 아시아 파크에도 꼭 한번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강


야경이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밤에 산책하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주변에는 커피숖이나 식당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특히 용다리와 한강다리 사이 구간이 가장 예쁘다고 합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이제껏 본 적 없는 밤의 야경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밤의 야경이 워낙 밝기도 하고 풍경 또한 아름답기 때문에 산책을 나서기에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다낭의 한강은 이루 말할 것 없이 가장 예쁜 곳이니, 다낭 여행을 하면서 한강은 무조건 가보셔야 하는 곳입니다.



미케비치


세계 6대 해변 중에서 하나로 푸른 바다와 청명한 하늘이 돋보이는 곳으로, 고운 모래사장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매우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특히 낮에는 여유로운 일광욕, 저녁에는 야자수 나무 사이로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따스한 햇볕 아래에서 고운 모래사장과 드넓은 바다를 보며 일광욕을 여유롭게 경험하실 수 있고, 야자수가 많은 곳은 그늘이 져 있기 때문에 산책하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나 다름없습니다. 끝없이 펼쳐져 있는 이 해변은 취향저격의 휴양지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푸른 바다와 청명한 하늘이 쉴 곳을 마련해주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하이반 언덕


세계 10대 비경 중에서 하나로 손꼽힐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다낭에서 랑꼬로 가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일몰 무렵에는 하이반 언덕에서 바라보는 랑꼬 마을이 정말 아름답다고 합니다. 도로 중간에는 소떼가 있기도 합니다. 하이반 언덕을 지나실때는 소떼가 간혹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살펴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언덕에서 바라보는 랑꼬 마을이 아름다워 보인다고 하니, 다낭을 가실 때는 하이반 언덕을 무조건 지나쳐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간과 비용에 맞춰서 알맞는 숙소와 일정을 짜셔서 매우 알찬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