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알려지기 전에 떠나야 할 유럽 여행지 5
생활꿀팁/여행 정보

더 알려지기 전에 떠나야 할 유럽 여행지 5

by cryptocluelab 2018. 11. 7.

선선한 가을 바람이 찾아온 이 시점에서 다음 여행지를 찾아보고 있을 여행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유럽 여행지가 있습니다. 아직은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더욱 흥미로운 유럽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 세비야, 스페인 (Seville, Spain)


구불구불한 중세스타일의 길과 혁신적인 음식 문화와 플라멩코 클럽에서 아주 열정적인 안달루시아인의 정신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도시는 세비야입니다. 세비야의 대성당, 세비야 알카사르 궁, 히랄다 탑, 스페인 광장, 등의 볼거리가 매우 풍부한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에 걸맞는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세비야 대성당은 유럽 성당 중에서 세 번째로 규모가 큰 고딕 성당으로, 정교하고 웅장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 성당에는 중세기 왕들의 유해가 안치되어 있고, 남쪽 문 근처에는 콜럼버스의 묘가 안치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더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유명 관광명소인 만큼 한국어 안내서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기에 좋습니다. 멋진 세비야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히랄다탑과 세비야 야경 명소로 더욱 더 많이 찾는 스페인 광장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페인에는 볼거리도 많지만,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여행가시는 분들에게는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 쾰른, 독일 (Cologne, Germany)


독일의 네 번째로 큰 도시이면서, 독일 소도시 여행지로 인기가 급상승인 도시 쾰른입니다. 콜론, 코오롱으로도 불리우기도 합니다. 쾰른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인 쾰른 대성당이 있는데, 이 성당은 약 600년에 걸쳐서 완공된 고딕 양식의 건축물로 동방박사의 유해가 보존되어 있는 성당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우뚝 솟은 156m와 157.38m의 두 개의 탑과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는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퀼른에 왔기 때문에, 쾰쉬 맥주와 독일식인 족발인 슈바인학센, 돈가스와 비슷한 슈니첼, 독일식 디저트인 스튜르델도 함께 맛보실 수 있습니다. 독일로 여행가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쾰른은 그 밖에도 많은 축제가 준비되어 있으며, 계절마다 다른 문화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3. 데살로니키, 그리스 (Thessaloniki, Greece)


그리스의 제2의 도시인 데살로니키는 과거의 화려한 전성기를 누렸었던 동로마 비잔틴 양식의 건축물들이 대화재로 일부 파괴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지금도 많은 역사적과 문화적 건축물들을 간직하고 있는 도시로, 매우 풍부한 매력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장 옛 적의 모습들을 많이 간직하고 있는 북쪽 성곽 지역(Kastra)을 방문해보시는 것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황제 갈레리우스의 묘로 지어졌지만, 16세기쯤부터 이슬람 사원으로 사용이 되었던 로툰다, 갈레리우스 개선문, 비잔틴 유물 박물관인 화이트 타워, 소크라테스광장, 등을 쉽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스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좋은 사람들과 좋은 풍경들, 그 밖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실 수 있는 데살로니키로 여행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스는 우리나라와 거리로 따진다면 굉장히 멀고 먼 도시로 생각하실테지만, 직접 가보시면 그리스의 역사와 그리스의 사람들, 맛있는 음식들을 마음껏 구경하실 수 있고 이슬람 사원으로 사용되었었던 로툰다, 갈레리우스 개선문, 등 그 밖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4. 팔레르모, 이탈리아 (Palermo, Italy)


시칠리아섬의 최대 도시이자 주도인 팔레르모는, 몬델로 비치에서 해수욕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도시이지만, 100개 이상의 역사적인 장소들로 모여있어 자유투어와 가이드 투어 형태로 둘러보기를 권해드립니다. 팔레르모는 그리스 유적지에서 발굴이 된 자료가 모두 한 곳에 모여있는 고고학박물관과 비잔틴, 이슬람, 노르만, 등의 다양한 양식의 건축물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탈리아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특히, 유명한 건축물로는 팔레르모 대성당과 노르만 궁전, 카펠라 팔라티나, 오페라 공연을 볼 수 있는 마시모 극장이 있기도 합니다.




팔레르모 전통 시장으로 불리우는 발라로 시장도 방문하여 기념품도 구입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 것은 그 나라의 젖어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나라의 고유한 전통 음식이 중요하기 때문에 기념품, 음식, 등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이탈리아의 고유한 전통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팔레르모를 추천드립니다.



5. 보드럼, 터키 (Bodrum, Turkey)


터키의 서부해안 도시이자 휴양도시인 보드럼은 수도 이스탄불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여유로운면서 활기찬 분위기에 휴양지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중세 요새이자 십자군 건축물로 멋진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보드럼성 외곽과 수중 고고학 박물관인, 성 주변 바닷가의 많은 식당들, 한편에 정박되어 있는 수많은 요트들까지 오로지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이 한 가득한 도시입니다. 해변에서 일광욕과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의 여유로운 식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도시 전역의 멋진 경치들을 바라볼 수 있는 오랜 시간 동안 잘 보존되어 온 중세 요새인 성 베드로 성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