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의 이로움을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부부
생활 정보

단식의 이로움을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부부

by cozy corner 2019. 1. 15.

간헐적 단식을 통해 큰 체중 감량을 한 뒤 수많은 사람들에게 단식의 이로움을 선물하고 싶다는 부부가 있습니다. 미국 북동부의 한 작은 마을, 간헐적 단식으로 지역사회에 유명인사가 된 사람들이 있습니다. 큰 체중감량을 한 뒤로 많은 사람들은 이들을 볼 때면 체중감량을 한 부부라면서 놀라움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그럴 때마다 사람들의 반응이 본인들은 더 놀랍다고 합니다.

항상 큰 체중으로 인해 하루하루가 힘겨웠는데, 다행히 간헐적 단식으로 인해 살과의 전쟁이 끝나고 젊음을 다시 되찾았다고 합니다. 부부를 괴롭히던 요요현상도 간헐적 단식을 하고 난 뒤부터는 감쪽같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총 90파운드(약 41kg)정도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100kg을 훌쩍 넘어가던 시절에 입었던 바지를 현재 몸에 비교를 하면 사람 한 명이 빠져나간 것이죠. 심지어 운동을 열심히 하지는 않았는데도 근육이 늘었다고 합니다. 45살인데 25살 때보다 훨씬 좋아진 것 같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단식은 선물이에요. 사람들에게 메시지로 전달하고 싶은 선물이죠."라고 말했습니다. 이들의 간헐적 단식 방법은 하루 5시간 동안만 식사를 하는 것이 이들의 유일한 철칙이라고 합니다. 부부는 이 철칙 덕에 다이어트라는 압박감에 벗어낫다고 하죠. 그녀의 남편은 "이전까지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성공을 거두었죠."라며 간헐적 단식을 꼭 해야하는 이유를 덧붙이며 영상은 끝이 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