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저칼로리' 메뉴
생활꿀팁

스타벅스 '저칼로리' 메뉴

by cryptocluelab 2018. 10. 17.

직장인이건 학생이건 점심 식사 이후부터는 쉽게 지나치지 못하는 곳이 있습니다.그곳은 바로 스타벅스입니다.점심식사 후의 마시는 달콤한 음료는 때론 오후의 활력을 솟게 하고,지친 하루의 위안이 되기도 합니다.하지만 식후 마시는 한 잔의 음료가 다이어트의 적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그냥 지나치기는 어렵고,그렇다고 늘 마시자니 칼로리가 신경이 쓰입니다.스타벅스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시키기에 좋을 만한 칼로리가 낮은 음료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카노

저칼로리의 대표주자인 아메리카노는 뜨겁게 마시거나,시원하게 마셔도 10kcal 밖에 되지 않는 다이어트의 성수 같은 음료입니다.특히,아메리카노 속의 카페인은 운동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식후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며 걷는다면 다이어트 효과는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또한 아메리카노는 졸음을 방지하고 뇌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점심 식사 이후의 아메리카노를 섭취하면 일과 공부 모두에 좋은 선택입니다.



나이트로 콜드브루

차가운 물로 한 방울씩 추출해 쓴맛이 적으며,깔끔한 뒷맛과 깊은 풍미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브루커피입니다.그 중에서도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커피에 질소를 주입한 후의 전용 머신으로 뽑아서 제공하는 스타벅스의 인기가 높은 커피입니다.나이트로 콜드브루는 그 자체로도 5kcal 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커피이지만 여기에서 콜드 폼을 얹어 비엔나커피와 흡사한 콜드 폼 콜드 브루도 105kcal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로는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라면 정통 중의 정통인 에스프레소를 마셔보는 것이 좋습니다.에스프레소는 고압에서 추출한 커피 원액으로 물을 타지 않아서 더욱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입니다.에스프레소 자체가 너무 진하게 느껴진다면 에스프레소에 거품을 올린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달콤한 크림을 올린 에스프레소 콘파나를 추천드립니다.에스프레소 마끼아또는 10kcal,에스프레소 콘파나는 30kcal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시원하고 달콤한 커피를 마시고 싶으실 때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프라푸치노입니다.그러나 프라푸치노는 시럽과 생크림 등이 들어가서 보기만 해도 높은 칼로리가 짐작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주문하기는 쉽지 않습니다.하지만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서 시럽과 생크림을 빼고 라이트한 버전으로 주문한다면 이 달콤한 음료 한 잔이 100kcal를 넘지 않는다고 합니다.당분이 부족한 다이어트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상식입니다.



커피 스타벅스 더블샷

우유나 커피,그리고 달콤한 시럽이 모두 들어간 음료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커피 스타벅스 더블 샷을 추천드립니다.스타벅스 더블 샷은 신선하게 제조가 되어 버를 샷 믹스에 시럽을 넣고 에스프레소 샷,얼음과 함께 핸드 셰이킹 해 시원한 맛은 유지되면서도 얼음을 빼고 제공하기 때문에 끝까지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일반적인 더블 샷은 125kcal로 그리 낮지도,그렇다고 높지도 않은 칼로리이지만 들어가는 시럽 양을 조절한다면 칼로리는 더욱 낮아질 것입니다.



망고 패션 후르츠 블랜디드

커피는 몸에 맞지 않는데,스타벅스에서 마시는 음료는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망고 후르츠 블랜디드를 추천드립니다.망고 패션 후르츠 블랜디드는 기본적으로 망고 패션 후르츠 주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커피를 싫어하는 사람이시라면 대부분 선호하는 음료입니다.여기에서 진하게 추출된 블랙티가 함께 들어가기 때문에,카페인의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주스와 티가 얼음과 함께 블렌드 되어서 새콤한 맛이 식후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주고,달콤한 맛으로 기분을 좋게 합니다.



쿨 라임 피지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그린 빈 추출물의 원두를 볶기 전의 상태로 생두에서 추출한 이 원료는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어 기존 제약회사에서도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출시한 바가 있습니다.쿨 라임 피지오에도 이러한 그린 빈 추출액이 함유가 된 라임 베이스가 사용된다고 합니다.기본 칼로리도 100kcal로 그리 높지 않아서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이고 상큼하면서 청량감이 있는 맛으로 스타벅스를 찾는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 유기 녹차

스타벅스의 티바나 메뉴들이 최근에 들어서 다양한 종류와 고급스러운 맛으로 우리를 사로잡고 있습니다.다양한 맛과 여러산지의 티 메뉴 중에서도 유녹 눈에 띄는 메뉴로는 바로 제주 유기 녹차입니다.제주 유기 녹차는 제주도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를 하여 우수한 품질의 녹차로 맑고 풍부한 향을 자랑합니다.뜨겁게 혹은 차갑게 취향에 따라서 마셔도 언제나 0kcal이기 때문에 건강에도,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일석이조가 되는 음료입니다.



얼그레이 티 라떼

고소한 우유의 맛이 좋아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라떼 메뉴를 시키시는 분이라면 오늘부터는 얼그레이 티 라떼를 주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얼그레이 티 라떼는 바닐라 시럽이 더해진 향긋한 얼그레이 티에 우유를 넣고 부드러움과 얼그레이의 향긋함까지 모두 맛보실 수 있는 음료입니다.얼그레이 티 라떼는 한 잔에 60kcal로 커피가 들어간 라떼보다 칼로리가 현저히 낮고 여기에서 우유를 저지방으로 바꾼다면 칼로리는 더욱 낮아져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훌륭한 음료입니다.



치아씨드 요거트

오늘도 다이어트 때문에 점심을 제대로 챙겨 드시지 않으셨다면 샌드위치보다는 포만감이 가득한 음료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스타벅스의 병 음료인 치아씨드 요거트는 요거트 속에 치아씨드가 들어가 있는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치아씨드는 기본적으로도 물과 닿으면 10배 이상이 팽창하는 성질을 갖고 있기 때문에,치아씨드 요거트를 먹을 후의 충분한 수분 섭취는 필수입니다.요거트 속의 유산균,치아씨드가 주는 포만감,수분 섭취까지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일석이조로 도움이 되어주는 음료입니다.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