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자극시키는 여자연예인
세계경제/문화

다이어트를 자극시키는 여자연예인

by cryptocluelab 2018. 10. 1.

흔히 말하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해 더욱 화제가 된 연예인들이 있습니다.남자연예인들도 마찬가지지만 더 화제가 된 연예인들은 거의 여자가 대부분입니다.왜냐하면 여자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을 뿐더러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자극을 받기 위해 몸매가 좋은 여자연예인들을 찾아보며 운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연예인들이 더 화제가 되는건 당연한 일인 것 같습니다.수 많은 여자연예인들 중에도 혹독한 다이어트로 인생을 역전한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설현은 대표적으로 꼽히고 있는 AOA그룹의 여자아이돌입니다.현재는 연기로도 많이 주목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설현은 음식을 너무나 좋아하는 왕성한 식욕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로인해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아왔기 때문에 아이돌을 그만둘 생각까지 했다고 합니다.하지만 지독한 다이어트를 끝내고 마침내 무보정의 아이콘으로 등극되면서 모든 cf를 섭렵했습니다.



수지는 '드림하이'라는 드라마에 나오면서 첫 연기작품을 펼쳤습니다.그 당시,수지는 살이 조금 올랐던 풋풋한 시기였는데 통통한 몸매와 연기가 자연스럽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수지에게 쓴 말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 덕에 수지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고 cf와 드라마를 하면서 종횡무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볼 때 마다 더 예뻐보이는 이유는 바로 다이어트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첫 연기작품을 했을 당시와 현재를 비교한다면 정말 차이가 많이 나는데 그만큼 힘든 다이어트를 병행하였기 때문에 지금의 수지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은지는 데뷔 전 몸무게가 62kg이었다고 믿기 힘들정도로 통통한 몸매였다고 합니다.그렇지만 데뷔를 하면서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였고 마른 몸매로 변신을 하면서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데뷔 전엔 통통한 몸매였지만 정은지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였고 그 결과 마른 몸매로 등극을 하였습니다.아무래도 이렇게 예뻐진 이유는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이고 정은지를 좋아하는 팬들은 더 많이 생겨났으며 지금 현재는 행복한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박보람은 다이어트 전엔 77사이즈를 입을 정도로 통통한 몸매였지만 지금은 32kg을 감량하면서 44사이즈로 완벽하게 변신하였습니다.혹독한 다이어트를 한 덕에 예전과는 다른 이미지를 풍기며 훨씬 예뻐진 것이 눈에 보입니다.박보람은 현재 서인국과 알콩달콩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이 있습니다.그 말 처럼 박보람은 다이어트를 한 뒤에 이목구비가 확연히 뚜렷해진게 보이며 44사이즈를 입기 때문에 더 많은 스타일링을 하고다니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다닙니다.박보람은 누구나 잘 알고있듯이,인생 역전한 연예인들 중에 제일 화제가 되었던 연예인입니다.



유이는 젖살도 빠지면서 제대로된 몸매 윤곽들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드라마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으면서 가수보다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현재도 드라마에 나오며 자신이 갈고닦은 연기실력을 보여주고 있고 이제는 배우로 보는 유이로 제일 많이 알려져있습니다.유이는 드라마에서도 확연히 눈에 띄지만 그 이유는 바로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입니다.예전에는 꿀벅지라고도 많이 알려졌었지만 지금은 다이어트로 인해 상체든 하체든 마른 몸매로 해당이 됩니다.그래서 그런지 유이의 얼굴은 브이라인에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어느 곳에서도 살이라는 지방덩어리를 볼 수 없을 정도로 깡마른 몸매를 소유하고 있지만 여전히 예쁜 외모는 다이어트를 한 덕분이겠습니다.다이어트뿐만이 아니라 얼굴관리도 하겠지만 젖살이 빠지면 사람은 달라보이기 마련입니다.



통통했던 강소라는 20kg을 감량하면서 cf와 영화에 자주 나오게 되었고 당당한 성격과 좋은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강소라 다이어트'하면 누구나 다 알고 있을 정도로 매우 유명합니다.강소라는 '써니'라는 영화를 통해 터프함과 카리스마있는 역으로 많은사람들에게 호평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심지어 혹독한 다이어트를 끝으로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로 탄생시키며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가 되었고 강소라는 지금도 꾸준하게 운동을 하면서 건강을 챙기고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힘든 시련을 가져다 주지만 그 시련을 견디고 나면 성형보다 더 예쁜 본래의 얼굴을 되찾기도 하고 몸도 건강해지며 자신감도 상승하게 됩니다.이렇듯,꾸준한 관리를 통해 얻게 되는 것은 수도없이 많습니다.이렇게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 덕에 인생까지 역전한 여자연예인들은 수없이 많습니다.그러니 의지를 얻고 다이어트에 열심히 임한다면 누구보다 멋진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를 탄생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