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and Forever - Richard Marx [가사, 해석]
연예인 미스터리 사건

Now and Forever - Richard Marx [가사, 해석]

by cozy corner 2020. 1. 11.

 

Now and Forever

 

Richard Marx

 

 

 

Whenever I'm weary from the battles that raged in my head

You made sense of madness when my sanity hangs by a thread

 

머리 속의 크나큰 고뇌로 내가 지쳐 갈 때 마다,

정신이 한가닥 실에 매달린 듯한 내 광기도 당신은 이해했어요

 

I lose my way, but still you seem to understand

now & Forever, I will be your man

 

내가 길을 잃고 헤맸지만 당신은 여전히 이해하는 것 같았어요

지금,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난 당신의 사람이에요

 

Sometimes I just hold you too caught up in me to see

I'm holding a fortune that Heaven has given to me

 

때때로 당신이 너무나 보고 싶어 그저 안고만 있어요

난 하늘이 내게 준 행운을 가진 거에요

 

I'll try to show you each and every way I can

Now & Forever, I will be your man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당신에게 보여줄게요

지금,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난 당신의 사람이에요

 

Now I can rest my worries and always be sure

That I won't be alone, anymore

If I'd only known you were there

All the time, All this time.

 

이제 남은 걱정은 잊고 굳게 믿을 수 있어요

더 이상 내가 외롭지 않다는 것을...

만약 이제까지의 모든 시간동안 당신이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내가 알았더라면...

 

Until the day the ocean doesn't touch the sand

Now & Forever, I will be your man

Now & Forever, I will be your man

 

더 이상 바다에 파도가 치지 않는 바로 그 날까지

지금,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의 사람이에요

지금,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나는 당신의 사람이에요

 

 

크나큰 결정 속에 작디 작은 소망 속에, 영원할 것만 같았던 시간 속에, 드디어 내 사람이 왔군요. 나는 약속할 수 있어요. 영원한 시간이 존재하지 않아도 당신이 내 사람이란 것을...결코 놓을 수 없었어요. 당신이 내 곁에 있었기 때문에..이 노래에 약속합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걸 당신에게 드릴게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